여름에만 스릴러를 봐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영화 파묘 스릴러가 겨울에 공개되면서, 여름에만 스릴러가 흥행할 것이라는 편견을 깰 것으로 기대됩니다. 해당글을 통해 파묘 개봉일, 예고편, 시사회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 개봉일
- 예고편
- 시사회
파묘 개봉일
파묘가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되면서, 언제 개봉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계속되었었죠? 거기다 믿고 보는 연기력을 가진 최민식, 유해진, 김고은, 이도현 배우분들께서 출연하셔서 더욱 기대가 될 수밖에 없는데요. 비밀리에 감춰져 있던 파묘 개봉일은…
드디어…
2024년 2월 22일 설날이 지난 후로 개봉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파묘 예고편
파묘의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무덤의 위치가 좋지 않아, 옮기거나 고쳐 묻기 위하여 무덤을 파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묘 영화는 이 의미에서 시작하여, 영화가 전개돼요.
좋은 위치를 위해서는 고려할 사항이 많은데요? 그중 풍수를 가장 많이 고려하여, 묘지의 위치를 결정하게 됩니다. 파묘 영화에서 묘지의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풍수사 상덕 역할로 최민식, 풍수사와 케미를 장식할 장의사 영근 역할 유해진, 죽은 영혼을 달래는 무당 화림 역할 김고은, 경문을 외는 무당 봉길 역할 이도현이...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을 만나, 묫자리 이장을 권하고, 돈 냄새를 맡은 상덕과 영근이 합류하며, “전부 잘 알 거야… 묘 하나 잘못 건들면 어떻게 되지는”라는 대사로 공포감을 조성하는데…… 파묘 관련 세부적인 내용은 영화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예고편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묘 시사회
파묘 영화 개봉일이 촬영이 미뤄지면서, 개봉일도 미뤄짐에 따라 기대감이 증가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2024년 2월 22일 개봉이 확정됨에 따라 시사회 일정도 공개되었습니다. 시사회 일정은 다음과 같아요.
2024년 2월 20일 오후 19시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2024년 2월 20일 오후 20시 : CGV 용산아이파크몰
2024년 2월 20일 오후 21시 : 메가박스 코엑스
여름이 돼야 공포영화를 볼 수 있는데…라는 고민을 하셨던 분들을 위해 겨울에도 볼 수 있는 공포 파묘 영화가 개봉이 확정되었어요. 시사회 일정까지 확정되어 겨울 공포 영화를 기대하셨던 분들이라면, 2024년 2월 22일 파묘 영화를 관람하시는 건 어떠실까요?